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 

저의 취미 중 하나는 산책입니다.

혼자 노래를 들으면서 걷는것도 좋아하지만, 퇴근 후 남편과 함께하는 산책은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가장 큰 방법입니다.

 

취미 생활을하면서 소소하게나마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? 해서 여러 어플을 찾아보다가 약 3년전부터 캐쉬워크란 앱을 사용해왔습니다.

 

1. 캐시워크

캐쉬워크는 100걸음당 1캐시가 적립이 되고, 하루 최대 10,000걸음. 즉 100캐시가 적립이됩니다.

 

하지만 100원의 캐시를 적립하려면 상자를 100번이나 눌러줘야하는데, 중간에 광고가 자꾸떠서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.

그래도 캐시워크를 사용하는 몇년동안 아래와 같이 돈을 벌어, 커피/간식 등등 많이 바꾸어먹었으니 저에게는 참 고마운 앱입니다.

그런데 최근 캐시워크보다 적립금이 더 높은 앱을 발견했습니다.

 

2. 메디패스 코인워크

메디패스 앱은 캐시워크처럼 100캐시를 얻기위해 100번의 클릭을 하지않아도, 단 4번의 클릭만으로 7MED코인 약 200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(MED 코인의 가격이 떨어질 경우 수익이 낮아질 수 있으며, 반대로 코인 가격이 오를 경우 수익이 높아지니 장단점이 모두 존재합니다.

그리고 출금은 최소 200MED부터 가능하고 출금 시 수수료가있습니다.(1MED))

 

오늘은 8천걸음을 걸었고, 총 4MED를 받았습니다!

 

반응형

 

메디패스 코인워크 하루 최대 적립금액

걸음수 1일 획득 가능한 코인수(MED) 비고
2,000걸음 1MED 걷기
5,000걸음 2MED
10,000걸음 3MED
어플 출석 체크 시 획득 최소 1MED ~ 최대 100MED 랜덤(1MED 이상 당첨된적은 아직..)

메디패스는 걷기 앱테크 수단 말고도 패스청구 및 여러가지 건강관련 기능이 많으니, 여러 방면으로 도움이되는 앱인 것 같습니다.

앱을 통하여 보험청구하는 경우에도 MED를 받을 수 있으니, 다음에는 보험청구 기능까지 사용한 후 300MED를 채우면 출금해보아야겠습니다.

 

출금하는 시점이되면 수익인증과 함께 출금방법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반응형